본문 바로가기

System Hacking/해커스쿨 FTZ

해커스쿨 FTZ 문제풀이 최종본 pdf by ORANG




 

몇일간 틈틈이 작성한건데.. 다 쓰고나니 뿌듯하네요ㅎㅎ

이제와서 생각해보니 설명이 부족했던 부분이 많았던 것 같기도 하네요ㅠㅠ

제가 생각하는 것들을 그대로 글로 표현한다는게 생각보다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...

읽다가 궁금한 부분이나, 잘못 설명된 부분 발견하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!

다른 공부와 같이 하느라.. LOB 문제풀이는 틈틈이 시간날 때마다 작성하겠습니다!!

 

모두들 열공하시길ㅎㅎ!!


FTZ_문제풀이 by ORANG.pdf